본문 바로가기
DiEt:)

[마라톤준비] 다가오는 2023 챌린지레이스 물품도착 후기

by 률률 2023. 2. 22.
728x90

 

 

 

 

 


 

 

 

1년에 1번씩 마라톤대회를 나가는걸 개인적인 목표로 삼고 있었다

그래서 작년엔 런온우먼레이스를 나갔었고

올해도 마라톤 아무거나 나가겠지~ 했는데 나의 마라톤메이트가 2023챌린지레이스를 소개해주었다

이번엔 마라톤메이트가 다른 지인분들과 참가한다해서

나는 누구랑 같이 신청해야하나 생각하다가 짝꿍이랑 같이 마라톤을 안나갔다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연락해봤더니 콜해서 후딱 신청을 했땅!!

 

 

그게 벌써 한 달 전이넹

이제는 마라톤 D-7이야 꺅

짝꿍이 마라톤대회는 처음이래서 10KM로 신청을 하였고

물품은 대회 일주일 전에 순차적으로 배송을 해준다 했다

 

 

 

출처 : 2023챌린지레이스 홈페이지

 

 

그저께 배송문자 한통이 와서 주문한게 없는데 어떤 문자지? 했는데

알고보니 마라톤 물품 배송이었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퇴근 후 바아아로 갔지롱

 

 

 

 

 

 

팀 신청으로 하였고 대표로 우리집으로 등록을 해놔서

물품이 다 우리집으로 도착하였다

 

 

 

 

참가비는 45000원이었는데 구성품이 너무너무 좋았다

 

일반 참가였는데 보스턴백 / 언더레이어 / 배번호 / 온라인 기록증 / 매달(완주후 지급)을 준다고 하니

마라톤대회들 중에선 혜자인 것 같당

사실 보스턴백이 조금 탐났음

 

 

 

그리고 배번호랑 같이 동봉되어있던 스피드칩이 있었는데

신기하게 신발에 동그랗게 착용해야한다고 한다

그래서 궁금해서 홈페이지 들어가서 착용요령을 읽어보았다

(물품 안에 같이 들어있는 팜플렛에도 착용방법이 적혀있음)

 

 

출처 : 2023챌린지레이스 홈페이지

 

 

달리다가 손상되진 않을까 걱정되긴 하지만..

잘 부착만 해두고 뛴다면 문제될 건 없는 것 같다

다들 뛰면서 중간마다 신발 확인할 것 같당ㅋㅋㅋㅋ

 

 

 

 

 

언더레이어 사이즈확인하려고 뜯어서 입어보았다

사이즈는 95 주문했는데 타이트하게 맞는다

겨울에 마라톤은 처음이라 공간있게 입으면 바람이 들어와서 추울까봐 타이트하게 사이즈를 잡았는데

생각처럼 타이트해서 좋았당

다만 살 좀 빼야할듯 ㅎㅎ

 

 

한 번 세탁해서 대회 당일날 입는걸 추천!!

 

 

 

 

보스턴백도 수납공간도 여러군데 있고 만족했다

대회 당일날 사람들이 많이 들고갈 것으로 예상되서

내꺼란 표시로 키링을 걸어놨지롱

 

 

 

 

왼쪽 사진에 지퍼를 열면 신발을 수납할 수 있도록 신발수납공간이 있고

오른쪽엔 물병이나 다른 소지품을 꽂아놓을 수 있도록 공간이 되어있다

 

그리고 가방 앞 뒤쪽으로도 지퍼가 있어서 수납공간은 엄청 널널하다

 

 

이제 어디나 운동갈때 휘뚜루마뚜루 갖고 갈 수 있는 운동가방 생겨서 기부니가 좋았당

남은 시간동안 체력 잘 길러놓고 컨디션도 좋게 만들어서

대회 당일날 잘 뛰어보쟈구~

 

 

 

 

 

 

 

 

 

 

#2023챌린지레이스 #2023마라톤 #마라톤 #마라톤대회 #챌린지레이스 #마라톤준비 #마라토너 #마라톤대회추천 #일반참가 #기념품 #마라톤기념품 #마라톤기념품후기 #2023마라톤대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