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경기/시흥스테이크맛집] 시흥가족모임장소로도 추천드리는 레스토랑집, LA BBQ

by 률률 2021. 7. 5.
728x90

 

 

시흥쪽으로 가족들과 나들이를 가다가 밥 먹으러 주변에 레스토랑을 찾았다

시흥 쪽에 번화가가 있는데 주변에 음식점들과 카페들이 많아서 레스토랑집도 손쉽게 찾을 수 있었다

유리창건물을 자세히 보면 2,3층에 위치해있는 시흥레스토랑 LA BBQ 두두둔

가족들 단위로 들어가니 오랜만에 어렸을때가 생각난다 ㅎ.ㅎ

옛날엔 돈까스 먹기 바빴는데 이제는 스테이크도 잘 썰 수 있다구

 

입구에서부터 반겨주는 악세서리들

넘 귀엽다 사진을 안 찍을수가 없네

 

각 테이블마다 넓직하고 여유로워서 탁 트인 공간에 너무너무 좋았다

사람들도 적당히 있어서 우리도 창밖이 약간 보이는 곳으로 찾아서 착석하였다

인테리어는 대체로 깔끔하다

레스토랑 느낌이 나면서 맛있는 음식냄새들도 난다

너무 배고팡.. 어여 시키자 이것저것!.! 가족들끼리 오랜만에 나들이라니 너무 좋다

맛난거 많이 먹어야지

식전빵-

식전빵으로 일단 배고픔을 잠재워야지

근데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는 경우도 있다ㅎㅎㅎ

하지만 한조각씩으로 끝내기

내가 좋아하는 까르보나라

크림파스타가 먹고 싶었어서 주문했다

우리 가족들은 은근 느끼한걸 좋아한다 하지만 한 입 뿐이다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다 먹었지롱

타코도 주문-

타코는 생소하지만 밀가루와 고기가 만나면 뭔들 안 맛있을까

이것도 처음엔 생소하시더니 잘 드셨다

페퍼로니핏짜

맛있핏짜

메인요리 스테이크!,!

시흥맛집으로도 유명하고 시흥레스토랑으로도 꽤 유명한 곳이라 그런가 스테이크 구성이 알차다

그리고 스테이크가 조리됨과 동시에 사람들이 슬슬 많아지기 시작했다(?)

잘 찾아온듯!.!

굽기도 적당하고 먹기도 부드러웠다

곁들여진 야채들과 튀김도 굿굿

약간의 와인도 필수~

여긴 와인들도 엄청 많다

와인병으로 된 인테리어들도 있는데 와서 구경하면 멍 때리게 된다

시흥모임장소 로도 좋은 LA BBQ는 카페와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다

든든히 식사를 하였으니 단게 먹고 싶어서 와플하나 시켜서 나눠 먹었다

정말정말 오랜만에 포식했네!.! 너무너무 좋다 다음엔 데이트하러도 와야겠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