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인천:부평] 진한 사골국물이 일품인, 본가설렁탕

by 률률 2019. 5. 26.
728x90

안녕하세요 률률입니다

요새 날씨가 점점 더워지죠ㅠㅠ

몇주 전엔 일교차가 너무 심해서 저녁엔 추워서 긴팔입고 낮엔 더워서 반팔입고 난리였는데..

이제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된듯해요!!

직업상 땀을 흘리는 일을 해서 요새 무기력하고 입맛도 없어지기도 하고 그랬던 일상중에

몸보신을 하러 설렁탕집을 한곳 갔습니당ㅠㅠ

 

 

본가가마솥설렁탕

24시간운영 : 032-505-6055

부평시장 근처에 위치해 있구요

시장로터리를 둘러보면 크게 보일거예요^^

부평시장맛집하면 딱 보이게끔 위치한 음식점

규모가 엄청커요!!!

주자창은

식사 시 최대 2시간 무료라고 하시네요!!!!!

참고하시면 자차 끌고와도 편안하게 주차하고

식사해도 되겠어요ㅎㅎ

1층엔 주차장에 넓게 준비되어있구요

2층엔 설렁탕음식점이 넓게 있습니당^^

몸보신할 생각에

신나서 어여 들어갔어용

본가설렁탕 메뉴판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직원분에게 추천메뉴를 들어보니

왕갈비탕이랑 설렁탕이 시그니쳐메뉴라고 하셔서

거하게 왕갈비탕을 주문하고

요새 만두도 먹고싶어서 왕만두도 하나 주문했습니당ㅎㅎㅎ

오늘 몸보신 제대로 하려고 왔다죠~

본가설렁탕 설명판

이렇게 설명도 친절하게 쓰여져있네요^^

먹어보고 괜찮으면 하나 포장해가서

아부지 몸보신도 챙겨드릴까해요!

(이말은 곧 성지가 되고...)

이곳은 음식점 겸 카페도 운영을 하나봐요!

이동하기 불편하신 분들은

여기서 식사와 커피를 동시에 해결하셔도 될듯해용

이렇게 커피를 즐길수 있는 자리까지

마련해놓는 센스!!

그리고 이렇게 룸으로 되어있는 곳도

준비되어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딱인것 같아요!

일찍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 안계셔서

후딱 찰칵찰칵..

룸 옆에 화장실도 있습니당

시설도 깨끗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친절해서 분위기가 좋았어요

이런 인테리어도 있어서

느낌있어 보이길래 사진 한장.

전체 홀 사진도 넓고 테이블도 많아요

식사 마치고 나왓을땐 홀 반이 사람으로 가득 찼었어요!! 역시 잘나가는 부평설렁탕집

칭찬해~

국밥집에 오면 나오는 기본 찬들

기본이지만 엄청난 역할을 하는 아이들ㅠㅠ

먹을만큼 덜어서 예쁘게 세팅해줍니당

테이블 옆엔 수저,냅킨,물티슈가

잘 준비되어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왕갈비탕 등.장!!

와아아아 진짜커요ㅠㅠ

 

밥 세팅도 완료

뼈를 잘 못 발라먹지만

체력보충한다고 열심히 발라서 먹었답니당

크기가 큰만큼 살도 많아서

땀 흘리면서 먹엇어요ㅋㅋㅋ

직원분이 가져다주신 갈비소스까지 더해지면

더 풍미있는 맛을 연출해준답니당ㅠㅠ

겨자소스보단 빨간소스가 더 맛나요!!

그리고 나온 나의러버 왕만두!!

정갈하게 나왔어요ㅠㅠ굿굿

역시나 속도 꽉찼구요!!

너무맛있어서 배부른데도 다 클리어 했답니당

아부지 갖다드릴 설렁탕도 포장완료!!!

이곳은 착한점이 밥도 포장해주셔요~

원래 포장하면 밥은 추가금액 붙던뎅

역시 부평설렁탕맛집답당

집에와서 끓여서 제공해드린 설렁탕

도가니와 편육이 넉넉히 들어가고

파도 듬뿍 얹으니 맛있게 드셨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