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경남/산청맛집/지리산맛집] 맑은 가을공기 마시며 햄버거 먹는거 어때요, 풍차카페수제버거

by 률률 2021. 12. 10.
728x90

 

오랜만에 돌아온 맛집추천포스팅입니다^.^

여름이 가고 이제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면서 가을이 왔는데요 그래서인지 날씨가 맑으니 어디론가 떠나고 싶고 여행도 가서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싶어요ㅠㅠㅠㅠ 그래서 제가 경남 지리산에도 가까운!! 산청맛집, 지리산맛집으로도 불리는 수제버거집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풍차카페수제버거

카페,빙수,수제버거파는 산청맛집.지리산맛집,산청카페

산청맛집, 산청카페로 경치가 엄청 좋은 풍차카페수제버거입니다!

사장님 말씀 들어보니 한국에서 제일 큰 풍차라고 하셨어요 정말 멀리서봐도 풍차존재감이 엄청 크더라구요ㅋㅋㅋ 눈에 딱 띄었어요

풍차기능도 하면서 돌아가고 있구요 풍차 속 2층으로 공간마련이 되어있다 합니다

풍차속에서 먹는 수제버거, 커피는 어떤 맛일지 너무너무 상상이 되면서 궁금해요

 

들어가는길도 친절하게 표지판이 알려주네요!

들어가는길도 푸릇하니 공기도 맑고 마음도 맑아지는 기분이예요

햇빛도 적당히 따사로우니 너무너무 좋아요

동의보감촌에 위치해 있는 풍차카페수제버거이구요

한국 최대의 힐링지로 유명하면서 주변에 지리산 반달곰 출렁다리체험장도 있다고 합니다

오실때 참고하시면서 방문해주시면 좋겠네요!!

수제버거만 있는게 아니라 카페도 같이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최고의 풍경을 보면서 티타임도 식사와 커피를 둘다 즐길 수 있다는 점!

넘넘 기대기대

메뉴도 다양하죠~

저는 수제버거와 콜라, 감자튀김 이렇게 햄버거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ㅋㅋㅋㅋ 수제버거는 못 참죠

 

테이블도 엄청 넓어서 앉는데 불편한건 없었어요

한 켠에는 친근한 피아노도 있네요

하지만 더더욱 저의 눈을 끌게 하는건 역시 창문 밖에 경치죠ㅠㅠ

 
 

2층에도 자리가 이렇게 마련되어있다는점!

밖으로는 이렇게 테라스도 있습니다 날씨좋은날엔 밖에서 먹는 음식이 정말정말 맛있잖아요?!

이렇게 뷰를 더 높게 감상하실 수 있답니당

전망대 높은 위치에서 즐기는 식사 처음입니다만... 먹다가 체하는거 아니야 생각했는데 배고프니 그런건 없었습니다 하핫

먼 길 떠나 경남까지와서 이렇게 멋진 풍경도 봐줘야하지않나 했었는데 이렇게 막상와서 보니 너무너무너무너무넌무ㅜ누누너무너무 좋아요

게속 경치보면서 감탄중이네요ㅠㅠㅜ

게다가 수제버거도 무슨일인가요 딱 먹어보고 패티는 물론 빵까지 수제인게 느껴졌어요!!

채소도 신선해서 정말 아침부터 하나하나 준비하고 만드신게 느껴졌답니다 그래서 더더욱 맛있게 먹었어요

((사장님 돈쭐나세요))

그래서 이거 먹고 후식이 땡겨서 팥빙수도 먹은건 안비밀^.^

저 멀리 지리산풍경을 보면서 다들 풍차카페수제버거와서 수제버거와 커피 추천드려용 ㅇ.<

#풍차수제버거맛집 #경남맛집 #지리산맛집 #산청맛집 #산청수제버거 #지리산수제버거 #풍차카페수제버거 #지리산빙수맛집 #지리산빙수 #산청카페 #산청빙수맛집 #산청빙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