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망원동카페 ex White에서 그릭요거트 감성 즐기기

by 률률 2023. 2. 23.
728x90

 

 

 

 

 

 

 

 


 

요새 어딜가나 카페들이 많아지더니 나는 또 거기를 가야겠고,

갬성이 풍부한 곳 망원동카페까지 와버렸다

 

그릭요거트를 파는곳이 있어서 겸사겸사 카페방문!

 

 

 

ex WHITE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로6길 30 ex WHITE 망원시장본점

 

 

 

 

 

 

망원동 카페라고 치니 깔끔하게 찍혀진 사진들이 혹해서 방문해보았다

외관이 깔끔해보여서 더욱 더 맘에 들었던 곳!

 

 

 

주말엔 사람들이 많이 오니까 이렇게 웨이팅의자를 놔둔 것 같았다

오픈런을 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기부니가 좋군~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망원시장역에서 가까워서 지하철 타고도 오기 좋은 카페이당

사실 외관보고도 맘에 들었지만 여기 시그니처 메뉴들이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서

꼭 와보고 싶었다

 

 

 

이런 인테리어를 뭐라 했었더라?

전에 나혼자산다에서 경수진님이 나오셔서 했던 것 같은데....

아마 미국에서 인테리어하는걸 따왔던 것 같았다

 

굉장히 사이버틱한 느낌?! 그런 느낌이 오히려 현실이랑 다른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

카페에 온 만큼은 현실이 아닌 공간에 온 것 같앙

 

 

 

망원동카페에 브금도 마음에 들어서 음악의 원천지를 찾다가

발견하게 된 블스~

 

너는 역시 마쉘이었구나 갈수록 탐난다 얘

 

 

 

 

저렇게 바닥에 무심코 그림을 딱 놔두면 내가 맘에 들 줄 알았냥?

 

네 완전 취향 저격 당했구요~

 

 

 

 

나중에 살림집에 이런 액자 하나만 두고 싶당..

내 주변 지인분들 중엔 그런 친구들이 없어서 뭔가 이런 액자들을 보면

미술직업 하는 사람들을 좀 알아둘걸 싶당

그걸 카페에서나마 대리만족 하는듯!

 

 

 

딸기그릭요거트와 키위그릭요거트

 

둘다 내가 좋아하는 과일이라서 그런지 너무너무 좋쟈나

친구랑 나랑 같이 놓고 나눠먹었당

이럴땐 둘이 가서 좋아~ 사실 혼자가도 둘다 주문해놓고 다 먹을수 있긴 함 ^^..

 

 

 

마포카페에서 주문한 그릭요거트랑 잘 어울리는 소스인 조청과 그래놀라를 곁들여서

준비해주신당

 

정말루 그릭요거트에 빠지면 섭할 애들 ~

 

 

 

 

 

수다떨면서 얘기하다보니 어느새 해가 졌고 나가기 전에 트리가 있어서 사진 뿁보보봉

그릭요거트 간만에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당

 

 

 

#망원동 카페 #망원동 맛집 #망원시장역 카페 #망원역카페 #마포카페 #exWhite #마포카페추천 #망원역카페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