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국내에 한 곳만 있는 응커피를 먹어보았쥐 : 아라비아카 % 코엑스점

by 률률 2023. 3. 5.
728x90

 

 

 

 

 


 

친구와 같이 퍼스널컬러를 받고서

그냥 가기 아쉬워서 코엑스를 방문해보았어요!!

그 중에서도 뭘 먹지하다가 응커피로 알려진 아라비아카커피가 있다고 해서

바아아아아로 가보았다죠

 

 

 
% ARABICA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도서관 1층

 

 

 

 

별다방도서관에서 윗층으로 올라가면 구석에 있는 아라비아카커피예요!

들어가기 전부터도 사람들이 많은게 보이죠ㅠㅠㅠ

하지만 들어가기 전부터 고소한 커피향이 느껴졌어요

 

 

 

 

 

일본 교토에 있던 카페라고 하던데 그래서인지 일본감성이 느껴지는 곳이었답니다

 

 

 

 

저 '%'란 표시가 어찌나 머리 속에 잘 박히던지

사람들이 응커피 응커피 이러니까 %모양을 보고 말하는건가 생각했어요ㅋㅋㅋ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기 위한 뜻인지 이렇게 인테리어도 되어있어용

주변에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어찌 마음에 드는지ㅠ.ㅠ

카페 처돌이이다

 

 

 

 

키친이 오픈이 되어있어서 안에 커피를 제조하는 방법이 보입니당

사람들이 시그니처메뉴인 라떼를 많이 사먹기 때문에 우유스팀 돌리는 소리가 엄청 나더라구요

그래도 라떼를 먹기 위해 잠자코 웨이팅을 해봅니당

 

 

 

 

시그니처메뉴인 교토라떼를 필수적으로 주문하고

친구는 달달한 라떼가 좋다고 해서 스패니쉬라떼를 주문하였습니당

 

 

따듯한걸로 주문하면 아트를 그려서 제공해주신다기에

저는 따뜻한걸로 주문했어요~~

요새 출근하면서도 라떼를 만들어 먹기 때문에 너무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 라떼덕후인증-

 

 

 


커피 원두도 엄청 다양합니다

 

저랑 친구는 산미가 있는 것보단 고소한걸 좋아해서

고소한 원두로 부탁을 했어요!

 

 

 

 

따로 원두를 구입가능하니 아래 가격표를 확인해주세요

 

 

 

 

 

 

미리 주문을 카운터에서 하고서 받는곳 근처에서 영수증을 들고 기다렸어요

진동벨이 없고 직원분께서 번호를 말씀해주시기 때문에 근처에 있어야 합니당

 

 

 

고소한 커피 냄새가 진동을 해서 언능 먹고 싶었지만

잠자코 기다렸어요ㅎㅎㅎ 한 2-30분 정도 웨이팅을 했던 것 같습니당

안에 테이블도 꽤 있었는데 만석이여서 사진을 찍진 못했습니다

!주말 오후엔 꼭 웨이팅 필수예요!

 

 

 

 

커피와 같이 곁들여 먹을 빵도 준비되어있지만

커피만 즐기기로 했어요

 

몇 테이블은 빵도 같이 드시더라구요~

 

 

왼-교토라떼 / 오-스패니쉬라떼

 

 

드디어 등장한 시그니처라떼

 

라떼가 밍밍할수도 있는데 (ㅂㄹㅂㅌ는 그랬다,,)

전혀 밍밍하지 않고 고소하면서 커피향이 그대로 느껴졌습니당

따듯하니까 조금씩 호록호록 먹게 되더라구요

 

 

 

 

스패니쉬라떼도 한입 먹어보았는데 달달한라떼 느낌이었어요ㅎㅎ

맛있더라구요! 저도 달달한건 좋아하지만

고소한라떼로 즐기렵니당

 

여기도 사람들이 라떼 맛있다고 극찬했지만 혹시 몰라서 기대 안하고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코엑스나 서울 방문하실때 아라비아카커피 방문하셔서 교토라떼 즐겨보세용

 

 

 

 

 

#교토라떼 #아라비아카커피 #응커피 #%아라비아카커피 #스패니쉬라떼 #아라비아카라떼 #응커피라떼

#일본커피 #교토커피 #서울카페 #서울카페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