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

[구월동필라테스] S바디워크필라테스구월점 수업후기

by 률률 2021. 9. 23.
728x90

 

 


어느덧 구월동필라테스학원을 다닌지도 한 달이 지나간다

S바디워크필라테스 시스템에 적응해가고 쌤들과도 얼굴 트면서 이런저런 동작을 힘겹게 견디고 따라하다보니 체형과 몸 상태에 대해서도 변화가 있는듯 해서 기분이 좋다☺️☺️

항상 정문에서 반겨주고 있는 인바디

한 달에 한 번씩 측정하면서 몸 상태 체크중이다

체중 근력 체지방 같이 다 내려가서

사이가 너무나 좋은줄^^…

그러다가 어느 날은

체중 근력 체지방 같이 올라간다ㅋㅋㅋㅋㅋ

후 관리 좀 제대로 해야지 오르락내리락 너무 심하다

내년 목표를 위해서는 정신 똑디 해야지!!

S바디워크필라테스구월점에선

기구가 바렐,리포머,체어로 있으며

요즘 필라테스하면서 바렐기구에

많이 애정을 두고 있다ㅎ.ㅎ

스트레칭 풀 때 바렐부분에 따라 허리 풀어주면

엄청 시원하기 때문이지요

기구마다 쌤들의 강의도 너무 좋고

매번 다른 부위의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을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다

그 덕에 너무 죽을맛 (그래도 너무 조화요^.^)

금요일 오후1시에 차주 스케줄이 열려서

선착순 신청을 할 수 있다

나는 퇴근시간 이용해서 타임은 고정하고

요일별로 가능한 날을 신청하는데

가끔은 듣고 싶은 기구를 못 듣는 경우가 있다ㅜㅠ 그럼에도 나는 여러개 들을 수 있게

가능하게! 수업예약을 하는 편이다😎

요 보수도 이제는 애증의 관계-

처음엔 왜 이렇게 사이가 안 좋은지

위에만 올라가면 그렇게 나를 떨어트리려 해서

친해지는데 애먹었다😂

쓰릉하는 바렐수업으로 복부 하체

뿌시기시기🔥🔥

이번 구월동필라테스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구월점에서 9월이벤트를 시행하니 참고하세욤❤️

#구월동필라테스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구월점 #구월동필라테스추천 #필라테스추천 #인천필라테스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