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

[구월동필라테스]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구월점 방문후기

by 률률 2021. 9. 25.
728x90

 

 

 

구월 로데오 음식문화거리쪽에 있당

찾아서 방문하는길에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어서 오고가는데 엄청난 인내심이 필요하다^^…

유혹을 이렇게 떨쳐내야지 싶다

그래도 직장에서 가까워서 버스 하나 타면 금방 오기 때문에 그건 좋다!.! 만약 좀 애매했으면 수업시간이 늦어지니깐 말이다ㅠㅠ

메인프라자3층에 위치해있는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구월점!

엘레베이터도 5곳이나 있다 오우오우

아무거나 타서 3층에 내리면 저렇게 안내판이 있당

멀리서보이는 등신대와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구월점이 보인다!.!

 

문 앞에까지 확인이 되었으니 들어가보자 기기~

문 앞엔 회원조회와 수업출석을 누를 수 있는 모니터가 있다! 핸드폰번호 010빼고 8자리 입력해서 출석하면 된다

옆에는 명단부작성 하는게 있으니 온도계에 측정까지하고 적어주면 끝!

운동하면서 가장 좋은 점이 고무줄제공해주는것!

긴머리였을땐 내 머리끈으로 묶고해도 운동하고나면 흘러내리기 일수였는데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에서 제공되는 고무줄이 있으면 흘러내릴일 절대 없지롱

신발은 정리해서 신발대에다가 넣어주기!.!

 

 

번화가 쪽에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진 않을것 같단 생각이 들었는데 꽤 많은 것 같다

수료증 받는 사람들도 많았다ㅎㅎ 그리고 오래 다니신 분들도 있는지 수업 듣고나서 강사님들에게 인사와 안부를 나누고 있었담

나는 환복하러 탈의실 고고고

프론트 앞에 스태프룸이 있는데 그곳 지나쳐서 안쪽으로 들어가야 락커룸이 있다!.! 헷갈릴 수 있으니 꼭 참고⭐️

 

 

다른 지점들에 비해서 신기한 구조다

락커룸이 엄청 많고 거울이 딱 건너편에 있다

그래서 거울이 보이는 곳에 락커룸은 환복할 때 직접 보진 않지만 약간 민망쓰 할 수도 있다ㅋㅋㅋ

근데 별 신경쓰이진 않았다

락커룸에 깨알 게시판-

인바디를 측정하고서 담당자님과 상의를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놀랐다

구월동필라테스 중에선 여기가 상담은 최고로 잘 해주셨다☺️ 운동목적이랑 식습관에 대해서도 물어보면서 간단하게 피드백도 주시고 내가 궁금한 내용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다

그리고서 체형검사를 진행하였다

줄에 맞춰서 서 있는 상태에서 앞,옆,뒷모습을 찍은 뒤에 담당자님과 함께 보면서 체형밸런스와 몸 상태에 대해서 얘기를 했다

교정이 잘 됐다 생각했는데 골반이 앞으로 나왔다한다ㅠㅠ 평소에도 그런 느낌이 들어서 알 것 같다

무의식적으로 있으면 앞으로 나온 느낌이 들어서 자세를 고쳐 앉곤 했었는데..

이번에 또 느끼게 되었다😂

 

 

기구들은 발렛 체어 리포머 이렇게 있다

3개월해서 그런지 기구들과 동작포지션을 잘 알게

되었다 하지만 견디는 힘들은 왜 그대로인지ㅠ.ㅠ

여기는 일대일 피티받는 장소

일대일로 필라테스 받는 사람들이 은근 많았다

마사지해주고 집중관리해주니까 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 것 같았다 나는 그래도 그룹으로 받는 것도 괜찮은 것 같기에 그룹으로 했다!

내가 상담받은 곳은 이 자리!.!

항상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는 편안한 상담자리를 마련해줘서 그게 좋은 것 같다^_^

여러 지점이 생기는 이유가 있듯 수업이나 시설에 대해선 너무너무나 만족한다

그러니 사람들도 많이 운동하고 관심을 갖게

되는 것 같다

예약관리 프로그램을 깔아주고 바탕화면에도 아이콘 추가를 하면 예약할때마다 편하게 들어가서 할 수 있다☺️☺️ 담당자님께서 쉽게 알려주셨담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구월점은 금요일

오후1시마다 차주 수업예약을 할 수 있다((체크))

필라테스야 내 몸매를 부탁해 ㅇ.<

화이팅화이팅!!

#구월동필라테스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구월점 #구월동필라테스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