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

안양포장이사 맘에 쏙 들어요

by 률률 2021. 9. 27.
728x90

 

 

안녕하세요~

포장이사를 부탁할 일이 생겨서 하게 되었답니다. 그러다보니 포장이사를 어디서해야하나 고민하고 있었어요.

요새는 성격상 뭐 하나 대충 고르는 법이 없어요. 꼼꼼하게 알아보고 처리하고 싶었어요.

괜히 잘못 생각하거나, 선택하는 바람에 해결하거나 보완하려고 이리 뛰고 저리 뛰며

고생할 바에는 차라리 처음에 시간을 써서알아보는 편이 좋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어요.

그런 만큼 이번에 준비하게 된 안양포장이사 같은 경우에도 부모님께서 그냥 적당히

아무데나 업체를 고르시려고 하시길래 이번엔 제가 알아보겠다고 말씀을 드렸어요.

 

사실 그전에 저희 집 이사할 때 마다 이용했었던 업체들이 다 별로였거든요..

그중에서도 특히 두 업체가 엄청났었죠.

하나는 너무 저렴하고 최저가를 강조한 곳이었는데 왜 최저가인지 알겠더라구요.

작업하는 분들 중 아마추어가 여럿 있었고,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이 많이 떨어지더라구요.

 

이사하고 나서도 결국 저희가 손 많이 봤어요.

그래서 그다음에는 부모님께서 좀 비싼 곳을 이용하셨던 것 같은데.. 비싸기만 하고

전혀 실속이 없었다고 해야할까요??

왜 이 가격인지 이해가 안됐었어요.

그때문에 원래는 부모님 하시는 일에관여하지 않으려 했던 제가 이번에 직접 업체를 알아보겠다 말씀을 드렸죠ㅋㅋ

그리고 앞으로도 이사 할 일이 없진 않을텐데 좋은 안양포장이사 업체를 알아두고 나면

다음번엔 번거롭게 알아볼 필요도 없잖아요??

그런 점들을 생각하고 열심히 주변에 물어보며 주변에서도 이용률이 높은 곳, 재이용 의사가

확실한 곳을 집중적으로 체크를 해두었어요.

이런 저런 점이 좋았다~ 하는 후기들 많은데,사실 무엇보다 중요한게 재이용 의사거든요.

여러 칭찬들이 많은 것 보다 다시 찾을 만큼 만족도가 높았다는 점이 키포인트에요.

 

저는 그렇게 알아본 덕분에 여길 알게 됐는데 확실히 단점이라고 할 만한게 없더라구요.

저희 눈으로는 정확하게 짐의 규모를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에 업체에서 방문 견적을 와주시는데,

기본적으로 잡히는 금액이 어떤 것이 있고 추가적인 견적으로 잡히는 것은 무엇이 있는지 등

바로 견적가만 덜렁 말씀해주시는게 아니라 이유에 대해 자세히 설명을 해주셨어요.

그런 식으로 견적을 내어주시니까 제가 물어봐야할 부분도 훨씬 줄어들더라구요.

궁금한 점들도 쏙쏙 짚어서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없어서 만족이었어요.

여러 업체들을 다 컨택해가며 상담을 받을 필요가 없이 확실한 조건을 따져서 업체를

골라놓으니까 상담부터 만족스럽네요~

이사도 단순 포장이사만 진행하시는게 아니라, 경제적으로 이사를 할 수 있도록 가격부담을

줄여주는 알뜰이사 서비스도 있었고 요즘처럼 인테리어 하느라 들어가는 날짜가 다르신 경우 등을 우한 보관서비스까지.

가정집만 아니라 행정업무 기관의 이전서비스도 진행하고 계셔서 가정집의 안양포장이사 외에도

알아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여기는 기본 4인 1조로 작업을 맡아주시는데, 아마추어나 알바가 없이 모두 전문적으로

이사를 작업해오신 경력있는 분들이라 실력에 대한 의심할 여지가 없더라구요.

작업 하시는 동안 불안해본 적이 없었어요.

또한 작업태도도 좋으셔서, 제가 이런 부분은 조금 조심해달라 말씀드린 것도 잊지 않고

꼼꼼하게 잘 지켜주시더라구요.

팀 내에 여성분이 계시다는 점도 좋았어요.

처음에는 이사가 단순히 힘쓸 일이 많으니까, 안양포장이사 하시는 분들도 남자분들이 많은걸

당연하게 여겼던 적이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주방 같이 살림살이가 많은 공간은 주부 경험이 있는 여성 분께서 맡아주시는

편이 훨씬 깔끔하게 잘 진행되더라구요.

예전에도 한번 다른 곳에서 주방만 만족스럽게 받아본 적이 있었어서, 이곳도 여성 도우미가

계시다는 점을 미리 파악을 해두었죠^^

그덕분에 확실히 주방에 있었던 물건들을 비롯해 냉장고 속까지 정리가 잘됐어요!

냉장고 안에도 버릴 것들이 많아서 사실 저희가 미리 정리를 하긴 했어야 했는데,

참 직원분께 보이기가 부끄럽더라구요..

그래서 옆에서 좀 거들어야 하나 했더니, 직원분께서 자신이 할 일이라 말씀하시며

버려야할 만한 것들은 분류해주셨어요ㅠ

그것도 그냥 본인께서 멋대로 버리시진 않았고 저한테 확인까지 다 한 후에 처분해주셨죠.

냉장고를 제대로 비우고 난 후에는 냉장고 내부 청소까지 물로 한번 세척하고

닦아내시기 까지 하셔서 감탄했어요.

주방만이 아니라, 다른 방들도 깔끔하게 가구 안에 있던 짐들을 싹 비우셨더라구요.

아까 다른 방을 포장하시는 것도 봤었는데, 짐들 하나하나 꼼꼼하게 재질별로 구분해서포장해주시는 솜씨에 참 감탄했어요.

포장했다고 박스에 마구잡이로 넣지도 않고, 차곡차곡 정리를 해서 짐들이 망가지지 않도록

다양한 면에서 신경을 많이 써주시더라구요.

가구도 사전에 안양포장이사 상담 받을 때 얘기 들었던 것처럼 전용 커버가 따로 있어서 크고 무거운 가구까지 포장이 완벽했어요.

모서리 같이 옮기다 잘못 부딪혀서 상할 수 있는 부분은 더 신경을 써주셨구요.

오랜 시간 고객과의 소통을 통하여 작업을 해오신 분들 답게 고객이 어떠한 부분을 걱정하고 어떻게 해줬으면 하는지

잘 알고 계시는 것 같았어요~

포장도 완벽했지만 정리 또한 노하우가있으신지 빠르게 진행이 되더라구요.

오후 되니까 저도 빨리 이사 끝나고 쉬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지만, 그래도 직원분들께서 괜히 무리하시다

다치면 안되니까 조용히 있었거든요.

근데 역시 경력이 있으셔서 그런가,

오전 작업도 있었고 날이 더워서 지칠 법도 한데 다들 밝은 모습으로 신속하게 작업을

해주셔서 솔직히 감탄이 나오더라구요.

정리 다 끝나신 후에는 청소까지 깔끔하게 바닥부터 쓸어내고 닦아주셨구요~

포장을 풀어내고 나온 쓰레기들은 모두 직원분들께서 다 처리해주셨어요!

부모님께서도 제 말대로 좋은 업체를 알아봐서 맡기니까 훨씬 마음에 든다고 칭찬해주시고 너무 뿌듯했네요~

다음 번에도 여기 이용해야겠어요!!

로드이사

010-6298-4000

http://www.1599-0554.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