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

[부천네일샵] 윤쓰네일에서 예쁜 네일아트 받고 온 후기

by 률률 2021. 12. 13.
728x90

 

네일아트를 안한지 너무너무 오래되었다

직업상 못 하는 것도 있고 해서 개인적으로도 할 수 있는데 또 귀찮구-

하지만 중순에 오랜만에 국내여행을 가게 되어서 겸사 기분전환 할겸 네일샵에 방문하기로 했다*_*

 

윤쓰네일

예약제 필수!! 소사역 4번 출구 근처

소사역 초록선 4번 출구에 내려서 쭉 걸어가면 밑에 가게가 보이는데 그 건물 2층이다

주위를 둘러보면서 갔는데 다행히 바로 보여서 금방 찾았다

1층부터 윤쓰네일의 존재감이 뿜뿜 느껴진다

처음으로 네일샵에서 네일아트를 받을 생각에 넘넘넘 설레기~

부천에 볼 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부천네일샵을 검색해보니 디자인을 보니 마음에 드는게 있어서 방문해보았다

달마다 아트가 있고 인스타에도 디자인이 업로드가 되니 예약전에 참고해도 좋을 것 같다

 

들어가구서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인사해주시구

전 손님이 있으셨다가 정리하시느라 좀 기다렸다

그동안 주변을 둘러보니 옴마나…눈 돌아가는 컬러들이 빼곡하다 ㅠㅠ

요새는 젤네일로 많이 덧바르고 구워서 지속력을

강화시킨다 하는데 네일샵에서 하는건 더 꼼꼼하고

예쁘게 해주실 것 같은 생각에 벌써 신이

난다 크크크

 

부천 네일아트 품목들이 즐비해있고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면 가져와서

사장님께서 예쁘게 맞춰주셔서 해주신당

 

솔직히 너무너무 예쁜 디자인들이 많았다ㅠㅠ

하지만 내 손에 디자인이 안 맞을것 같아서

막상 원하는걸 다 붙이진 못할 것 같았다💧

 
 

네일 받기 전 손 상태

오랫동안 매니큐어가 닿지 않은 내 비루한 손톱ㅋㅋ

가끔씩 손톱영양제는 발라주고 손톱 자를때도

나름 신경써서 잘랐다 생각했는데

좀 더 길게 자를걸 그랬다😂😂

그래도 사장님께선 이것을 살려주셨다

꼼꼼하게 큐티클도 제거해주셔서 손이 가벼운 느낌!

덧바르고서 바로 굽굽하니까 양손들이

왔다갔다하니 춤 추는것 같았다ㅋㄷㅋㄷ

최종으로 굽굽하는 순간!!

내 손톱은 다시 생명을 얻었다ㅠㅠㅠ

네일아트 완성!

가을과 겨울 사이지만

가을느낌나고 싶어서 요 디자인으로 결정!

큐빅있는 부천네일아트는 처음 하는거라

걸리적거리면 어떡하지 했는데

고정도 잘 해주시고 생각보다 엄청 크진

않아서 다행이었다😉😉❤️

무엇보다도 이 블링블링감 어쩔거야ㅠㅠ

사장님께서 예쁘게

사진도 찍어주셔서 더 만족👍👍👍

기분전환도 완전 잘되서 저녁에 짝꿍한테

계속 자랑했다ㅋㅋㅋㅋ

명함도 하나 챙겨두기!.!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채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