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계산동마라탕/계양마라탕 참고 참다가 입이 터져버린 소백양사브샤브 계양점 방문 후기

by 률률 2023. 3. 5.
728x90

 

 

 


 

마라탕을 너무너무 좋아해진지 어느덧 7년,,

다이어트 했을땐 마라탕을 못 먹게 하니까 더욱더 갈망이 느껴졌는데

요새는 조절하면서 먹다보니 먹고 싶은게 있을땐 그냥 먹는 편이다

마라탕도 무한리필처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마라맛에 점점 길들여지고 있는

짝꿍을 델꼬갔다

 

 

 

 

 

 

소백양샤브샤브 계양점

매일 11시-02시

인천광역시 계양구 오조선로 45번길 12 202호

해당 건물 지하1층에 주차 가능

계산동마라탕/계양마라탕

 

 

계양마라탕으로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아직 리뷰글이 많진 않지만

곧 승승장구 할 것 같다

맛있는 마라탕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니 두두둥!

물론~ 직접 그램수를 담아서 마라탕을 먹을 수 있지만 무한리필로

더 많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니 그야말로 좋지 않냐구-

 

 

 

 

 

 

 

유연프라자 2층에서 올라와서

 

 

 

 

계산동마라탕 소백양을 가리키는 등신대가 보인다면

왼쪽에서 왼쪽으로 꺾어서 가면 맛집이 똭 나온당

 

 

 

 

멀리서부터 풍겨지는 마라탕의 향

어여 들어갑시다!!

 

 

 

 

 

 

 

 

 

 

샤브샤브 무한리필 이용권도 있고

이렇게 가격표처럼 마라탕이나 마라샹궈를 그램수 측정해서 구매하여 먹는 방법도 있다!

게다가 음료도 무한리필이라굿..!!!

 

 

저희는 당연 샤브샤브 무한리필2인을 주문했고

백탕, 홍탕 반반으로 주문했다

홍탕,, 진짜 전에 먹었다가 매운맛이 된통당한적 있었어서 이번엔 순한맛으로 달라고 햇움ㅠㅠㅠ

젭라 덜 매우길

 

 

 

 

저 캔음료와 사이다,콜라는 무한리필이라 하여 너무너무 좋았다

나랑 짝꿍은 요새 환타파인애플에 꽂혀있어서 그걸로 기기했지롱.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넓으니 쾌적해서 좋았다

그리고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있어서 우리끼리 식사하는데 더 좋았당

 

 

 

 

짝꿍이 뭘 눈여겨 보고 있길래 뭘보나 했더니

볶음밥을 시킬지말지 고민이라고 해서ㅋㅋㅋㅋㅋ 공깃밥 잇쟈나라고 돌리며 얘기했으나

자기는 볶음밥 꼭 먹어야한다며 하나 주문했답니다

글고서 내가 더 많이 먹어버렸답니다(?) 하하

 

 

 

 

계산동마라탕 소백양에서 이렇게 여러가지 마라탕과 샤브샤브재료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니..!!!

너무너무 설레고 좋았다ㅠㅠㅠㅠ(마라덕후는 웁니다)

 

 

 

소고기, 양고기 말고도 돼지고기도 샤브샤브용으로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물씬했다

 

 

 

 

그 옆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소스들이 즐비해있어서 기호에 맞게 만들어서 먹으면 된다!!

처음엔 잘 몰랐지만 이제는 뭐가 뭔지 좀 알게되더라

 

 

 

 

 

 

수저나 젓가락도 1인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위생적이었다

 

 

 

 

소스 몇개가 냉장칸에도 있길래 덜어내려다가 샤브샤브 소스 맛있게 만드는 방법이 있어서 읽어보았는데

중국전통마장소스라고 하던데 마장소스가 뭐지,,?

했는데 땅콩소스라고 한다ㅋㅋㅋㅋㅋ 오호

 

 

계양마라탕에서만 즐길 수 있는 갖가지 신선한 재료들

 

 

 

 

여기에는 완자랑 해산물들이 엄청 많다!

천엽도 있더라아아앗?! 귀한 재료인데 오늘은 샤브샤브를 즐길거기 때문에

패쓰-

 

 

 

현지 사장님이 계셔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중국느낌이 물씬했고 노래도 중국edm이 나왔다ㅋㅋㅋㅋㅋ

처음 듣는 바운스에 조큼 놀랐지만 안 놀란 척 해보기 허허

 

채소랑 고기 갖가지 재료들 다 볼에 담아서 갖고가기~

 

 

 

 

그리고 직접 만들어본 샤브샤브소스예용!!

 

고수를 좋아하기 때문에 재료의 화룡점정으로 고수를 촤라락 넣어주었다

 

 

 

 

사장님께서 준비해주신 홍탕과 백탕 촤라란

홍탕은 제일 순한걸로 제공해달라고 했는데 먹어보니 좀 맵긴했었다ㅋㅋㅋㅋㅠ

짝꿍은 아예 백탕만 먹고 제가 홍탕을 먹었다 매운맛도 은근 중독성 있어서 맛있었움!

 

 

 

무한리필이용권엔 캔음료 공짜!

환타 파인애플 어서왕

 

 

 

계양마라탕으로 즐길 샤브샤브 첫 고기로는 양고기를 택했따

 

 

 

 

요즘 음식점마다 가서 보이는 신문물

얍오더~ 같은 테이블오더

 

 

 

채소 투하

보글보글 익혀지고 있는 마라탕 보고가세요~

(글 쓰는 와중에도 먹구 싶다 뇸뇸)

 

 

 

 

샤브샤브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건 즐거운거야,,

그것도 훠궈를..!!

가끔은 중식으로 즐겨도 괜찮자나

 

 

 

 

 

백탕과 홍탕을 번갈아가면서 즐겼습니당ㅋㅋㅋㅋ

 

백탕도 은은하게 매콤했지만 사골국물느낌이라 목넘김이 좋았다

홍탕도 칼칼한게 매콤한 국물이 땡겨서 맥주를 부르는 맛이었다

내가 만든 특제소스랑 같이 즐기기~

 

 

 

보끔밥 별거 아닌데,, 맛있쒀

 

타이밍 맞게 나온 볶음밥까지!!

정말 별거 아닌 볶음밥인데,,

계란과 햄에다가 웍으로 불맛을 더하니 볶음밥만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었다

안시키면 큰일날뻔 했다

 

 

 

샤브샤브로 계산동마라탕 즐기니 두세번 더 리필해서 맛있게 먹었다

 

 

#계양마라탕 #계산동마라탕 #계산동마라탕 #소백양샤브샤브 #소백양 #마라탕 #인천마라탕맛집 #마라탕맛집 #볶음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