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부평시장맛집 원조홍두깨손칼국수에서 흑미손수제비와 칼국수 먹으러 갔어요

by 률률 2024. 4. 21.
728x90
 


안녕하세요:D

오랜만에 남편과 같이 밖에서 외식을 했는데요!

근처에 부평시장에서 장을 보고서 출출해서 주변에 둘러보다가

발견한 부평시장맛집이예요~

부평시장 안에도 이곳저곳 먹을 곳이 많은데 그 중에서

흑미로 반죽을 직접 만들어서 파는곳이 있다고 하니 가보고싶더라구요?!

콩국수가 나온걸 보니 이제 날이 점점 더워진다는걸 느껴요

팥칼국수나 옹심이도 파니까 팥죽 좋아하시는분들도 오셔서 즐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D

하지만 남편과 저는 흑미칼국수를 먹으러 왔기 때무네!!!

후딱 들어가보았답니다 둘다 일하고서 급히 퇴근해서 장 후딱보고

저녁먹을거라서 서둘러서 이동했어용

보니까 티비에서도 몇번 나왔던 곳이더라구요?!

이런 유명한 곳을 이제서야알다니

 
 

 
 

저희는 흑미손칼국수와 흑미손수제비, 반반만두를 주문했어요

기본 겉절이와 단무지는 셀프라서 따로 챙겼답니당

 

매장 안은 쾌적하니 자리공간도 넓었어요!

한켠에는 제면실도 있더라구요 뭔가 신기했어요ㅠㅠㅠㅠ

마감할 시간이 좀 다가와서 그런지 안에 정리하는것 같더라구요

제면실이 있으니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저도 흑미자가제면은 처음 먹어보는데 영양소 풍부하디 풍부한 흑미를 넣어서 만든 면이니

영양가로나 맛으로나 얼마나 맛이 좋을까요!!

기대기대했답니당

 

 

 

식사와의 짝꿍, 탄산음료도 같이 챙겨줍니다

 

부평시장맛집 원조홍두깨손칼국수에선 한켠에 국수에 넣어먹을 수 있는 양념이 있어요

다대기도 있는데 향을 맡아보니까 엄청 매콤하더라구요?!

이따 반 정도 남았을때 넣어서 먹어보려는 예정~

 

메뉴는 주문하고서 바로 조리해주시기 때문에 10-15분정도 걸리는 것 같았어요!

거의 비슷하게 메뉴들이 나와서 좋았답니당ㅎㅎ

뭔가 칼국수보단 수제비가 끌려서 그걸로 주문했는데

남편이 제 수제비께 더 맛있다면서 나중엔 뺏어먹었답니다ㅋㅋㅋㅋ

직접 만드셔서 그런지 더 쫄깃하고 국물도 깔끔하고 간이 딱 맞아서 맛있었어요

 

만두들도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반반으로 주문하길 잘했어요

남편은 고기만두파

저는 김치만두파

 

부평시장맛집에서만 즐길 수 있는 흑미 손수제비!

쫄깃하고 맛있어요ㅎㅎ 게다가 양이 많아서 겨우 다 먹었네요

아님 내가 위가 줄어든건가..!!!

양만 더 됐으면 밥까지 말아먹었을텐데 수제비까지만 딱 먹었답니당

기본 반찬인 겉절이와 단무지를 곁들이니 더 맛있었어요>.<

특히 여기 겉절이맛집임,,

그리고 다대기넣어서 먹으니 얼큰한 손수제비가 만들어져서 두 요리를 먹는 것 같았습니당

다대기맛집임222

 

 

댓글